Loading...
 

기본 교육 과정

 

기본 교육과정은 공개연설에 필수적인 기본 기술들을 가르쳐주는 세 개의 집단 안에 구성된 16개의 프로젝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프로젝트는 고유의 시간 제한, 사용할 수 있는 물건에 대한 제한 (시각 자료, 강단 등), 연설 주제가 있습니다. 프로젝트는 순서대로 완성되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공개 연설을 제외하고는, 당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프로젝트11(다양한 발성법)에서는 다양한 발성법에 대해서 연설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이 제한사항의 목적은 바디 랭귀지, 다양한 발성법, 유머 등 모든 기술은 주제 전달에 도움을 주는 도구일 뿐이라는 것을 깨닫는 데에 있습니다. 연설에서 어떤 내용이 합당한지에 대한 더 구체적인 설명은 "연설 주제" 글을 살펴보세요.

각각의 프로젝트는 연설 평가자가 작성해야 하는 특정 평가 점수표가 있습니다. 이 점수표는 각 프로젝트 페이지의 하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Eval Form 1

 

Eval Form 2

 


기본 교육과정을 끝마치면, 당신은 그에 상응하는 인증서와 뱃지를 받을 것입니다.

 


Contributors to this page: agora and junyeji2 .
Page last modified on Saturday January 8, 2022 02:43:25 CET by ago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