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기업 클럽

 

최초의 Agora 기업 클럽 설립자인 RSI의 호세 마누엘 로페로 타구아(José Manuel Ropero Tagua)가 2019년 국제 컨벤션에서 자신의 경험에 대해 연설하는 모습
최초의 Agora 기업 클럽 설립자인 RSI의 호세 마누엘 로페로 타구아(José Manuel Ropero Tagua)가 2019년 국제 컨벤션에서 자신의 경험에 대해 연설하는 모습

 

멤버십

다른 단체(상업적이든 비 상업적이든) 안에 소속된 클럽은 직원이나 해당 단체의 멤버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클럽을 주최하는 단체는 Agora의 핵심 원칙이나 재단의 규정에 위배되는 활동에 관여해선 안 됩니다.

기업 클럽에는 나이 제한이 없어야 합니다. 다시 말해 "X사 직원 자녀들을 위한 유소년 클럽"은 허용된 종류의 클럽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대신에 이러한 클럽은 공개 유소년 클럽이어야 합니다.

 

회의장

기업 클럽은 주최 단체의 부지나 주최 단체가 제공하는 회의장에서 만나야 합니다.

 

게스트와 방문객

기업 클럽은 Agora 스피커스 인터내셔널 재단 임원과 Agora 스피커스 인터내셔널 이사회 멤버가 회의장의 필수 보안 조치를 따르며 감사, 규정 준수, 멘토링 목적으로 방문하는 것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재정적 요구 사항

기업 클럽은 Agora 스피커스 인터내셔널에 재정 상태를 보고하지 않으며, 재정 관련 사항은 상황에 맞게 내부적으로 다룹니다.

그러나 공개 클럽과 달리 기업 클럽은 Agora 스피커스 인터내셔널에 다음과 같은 요금을 지불합니다.

  • 클럽 창설비 100달러
  • 연회비로 멤버 당 50달러, 12명 이하의 멤버가 있는 경우 연 최저 금액 600달러

 

요구 사항 목록

다음은 기업 클럽이 공유하는 정보이며 클럽 임원에 의해 최신 상태로 유지돼야 합니다.

클럽 공유 정보
정보 종류 공유 대상
클럽명, 번호, 설립일 공개
회의 스케줄 Agora 대사와 Agora 재단 임원
회의장 공개
클럽 임원 및 연락처 정보 Agora 대사와 Agora 재단 임원
요금 구조 비공개, Agora 스피커스 인터내셔널이 관여하지 않음
클럽 재정 비공개, Agora 스피커스 인터내셔널이 관여하지 않음
방문 제한 사항 공개
연설 주제 제한 사항 공개
클럽 연락처 정보 공개
수상내역과 배지 공개
클럽 내 사용 언어 공개

 

Agora 교육 모델 준수

기업 클럽은 특정한 필요에 따라 Agora 프로그램을 재단할 수 있는 많은 자유를 누립니다. 요청 시 Agora에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해당 기업의 관심사에 맞는 주제, 그리고 Agora 트레이닝 주제와 기업에서 요구하는 주제를 결합한 매뉴얼을 포함합니다.

기업 클럽의 회의에서는 시간을 재지 않거나 평가를 하지 않는 활동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추천드리지는 않지만요.)

연설에 관련해서는 기업 클럽에서 더 많은 주제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주최 단체의 비즈니스 목표에 더 잘 부합하기 위해서입니다. 기업 클럽에는 활동, 연설, 또는 역할이 기본 일람 정보에 따라야 한다는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추가적으로 기업 클럽은 상황에 맞게 학년도를 자유로이 구성할 수 있습니다. 여러 다른 활동에 대한 연중 최소 횟수를 만족하지 않아도 됩니다. (예를 들어 기업 클럽은 필요성을 느끼지 않는다면 한 해 내내 토론이나 콜로퀴엄을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업 클럽은 멤버들이 모든 임원을 선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주최 단체에 의해 일부 임원이 임명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 몇 임원은 선택 사항이 됩니다.

  • 지역사회 리더십 부회장
  • 회계 담당자
  • SNS 담당자

Contributors to this page: agora and yujeong.an .
Page last modified on Saturday January 8, 2022 23:02:01 CET by agora.